AI(Copilot)와 파이썬으로 수익 자동화 만들기

2023. 7. 17. 17:19신기술 기록 보관소

반응형

안녕하세요, 파이썬 개발자입니다. 오늘은 제가 어떻게 파이썬을 이용해서 수익을 자동화하는 방법을 공유하고자 합니다.

 


우선, 저는 코파일럿이라는 인공지능 코드 생성기를 사용합니다. 코파일럿은 주어진 주제나 키워드에 맞춰서 파이썬 코드를 자동으로 작성해주는 서비스입니다. 예를 들어, '네이버 뉴스에서 특정 키워드를 포함하는 기사의 제목과 링크를 가져오는 코드'라고 입력하면, 코파일럿은 자동으로 관련 코드를 만들어줍니다.

 

 

그리고, 저는 크몽이라는 온라인 프리랜서 플랫폼에서 파이썬 관련 의뢰를 받습니다. 크몽에서는 다양한 분야의 프리랜서들이 자신의 서비스를 등록하고, 의뢰자들이 그 중에서 원하는 서비스를 선택하고 결제하는 방식입니다. 저는 파이썬을 이용한 데이터 수집, 분석, 시각화 등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그런데, 저는 크몽에서 받은 의뢰도 코파일럿을 이용해서 자동으로 해결합니다. 예를 들어, '네이버 쇼핑에서 특정 카테고리의 상품 정보를 엑셀 파일로 저장하는 코드'라는 의뢰가 들어오면, 저는 코파일럿에 이 내용을 입력하고, 코파일럿이 생성한 코드를 실행하고, 결과물을 확인하고, 의뢰자에게 전달합니다. 이 과정은 대략 10분 정도 걸립니다.



이렇게 코파일럿을 활용하면, 파이썬 코드를 직접 작성하지 않아도 원하는 결과물을 얻을 수 있습니다. 또한, 크몽에서 의뢰를 받으면서 수익도 창출할 수 있습니다. 



코파일럿과 크몽을 이용하면, 파이썬 코드를 쉽고 빠르게 작성하고, 의뢰를 자동으로 해결하고, 수익을 창출할 수 있습니다. 당신도 한번 시도해보세요!

 

 

코파일럿 사용 방법

https://hoban123.tistory.com/291

 

AI와 파이썬으로 자동화 수익 만들기 - (2) 코파일럿 사용방법

안녕하세요, 저는 AI Copilot을 사용하는 파이썬 개발자입니다. 오늘은 AI Copilot을 이용하여 간단하게 웹사이트에서 데이터를 수집하고 분석하는 크롤링 프로그램을 만들어보고, 그 결과를 수익화

hoban123.tistory.com

 

반응형